임포트를 완료했으면, 이제 메인 씬을 만들고 그 안에 캐릭터를 추가할 것이다.
1. 프로젝트 파일에 생성된 scenes 폴터에 메인씬을 Mainscene 라는 이름으로 Scene을 저장한다.
2. 메인씬이 열린 상태에서 플에이어 캐릭터로 사용할 3D 모델을 불러온다.
- [Project] -> [Assets] -> [Models] -> [Characters] 로 들어가면 JohnLemon이 있다.
- JohnLemon 을 선택하고 씬뷰쪽으로 드레그 한다.
Mainscene의 자식오브젝트에서 LeftForeArm의 Inepector에서 Rotation의 Y에 90을 적으면 아래처럼 캐릭터의 왼팔이 90도로 꺾인 것을 볼 수 있다.
이런식으로 캐릭터의 움직임을 수정하거나 에니메이션호 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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